게시판

114소호사무실!! 강남공유사무실 강남공유오피스 강남구공유오피스 서울비상주사무실 가상사무실 비상주법인

작성자
gangnam114soho
작성일
2021-11-03 16:23
조회
60

114소호사무실!! 강남공유사무실 강남공유오피스 강남구공유오피스 서울비상주사무실 가상사무실 비상주법인

강남학동점 | 강남삼성점 | 구로디지털단지 1,2,3호점 | 가산디지털단지1,2호점 | 인천송도점 | 영등포점 | 안산점

대표전화 : 02-6734-2996

www.gurosoho114.co.kr
https://gangnam114soho.cafe24.com/

강남,구로,가산,영등포,인천송도,안산에 위치한 소호사무실입니다,

비상주사무실 사무실쉐어 및 공유오피스 임대 (무보증사무실) 비상주서비스 제공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 관리형독서실 | 공유오피스 임대 | 코워킹스페이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반포 반포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사무실 공유 오피스 소호 사업자 등록증 가상 주소 주소지 서비스 가격 임대 변경 개인 법인 사업장 대여 이전 등록 비용 서울 비과밀억제권역 부동산 임대 매매 취등록세 대부업 건강기능식품
비상주사무실 가상오피스 비상주오피스 소호사무실 무보증사무실 공용오피스 공동오피스 오피스쉐어 단기임대
비상주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임대 비상주사무실가격 비상주서비스 사업자등록주소 사업자등록증주소 변경
비상주사업자 비상주사업자등록 비상주사업자 온라인오피스 임대 가격 비용 1인사무실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 비상주사업자등록 사업자주소대여 1인오피스 1인오피스 취등록세감면 수도권 취득시 중과세 취득세율 중과 5년

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 공유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사무실임대 소형 관리형 독서실프리미엄 24시간 무인 1인 24시 성인
쉐어오피스 1인사무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대여 임대차계약서 지점설립 회사 1인법인 성장관권역 임대업
소호오피스 사무실공유 사무실쉐어 사무실대여 사무실쉐어 1인소호사무실 비용 임대 가격 장단점

독일의 돈세탁 재판이 암호 화폐 사기범 루자 이그나토바 박사의 런던 펜트하우스 매입에 빛을 비추고 있다. 실종된 크립토켄 팟캐스트의 제이미 바틀렛과 롭 번은 그녀가 어떻게 영국에 기반을 둔 변호사와 재산 관리인을 이용했는지 설명하는데, 그들은 그녀가 사라진 후에도 계속해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켄싱턴에 있는 Abbots House 아파트 전용 구역의 전직 짐꾼은 불가리아 경호원들과 쇼핑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던 2016년 Ruja Ignatova 박사를 만났던 것을 기억한다.

"이 두 명의 가난한 남자들은 과부하가 걸린 당나귀처럼 뒤따라와 몸부림치고, 숨이 가쁘다. 그들은 각각 20개의 가방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라고 제임스는 말한다.

Ruja 박사는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디자이너 라벨 상품인 Jimmy Choo, Prada, Calvin Klein에 돈을 쏟아 부었다.

잠시 후, 제임스는 수영장이 완비된 침실 네 개짜리 펜트하우스 내부를 살펴보았다.

"그녀는 앤디 워홀의 그림을 찬장에 쑤셔 넣고 있었는데, 그것은 내가 예술대학에 다녔기 때문에 내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라고 전 정책관은 말한다.

그것은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프린트였다. 또 다른 워홀인 레드 레닌은 벽난로 위에 매달려 있었다. 또 다른 응접실의 소파 왼쪽에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거품을 부는 모습을 그린 마이클 뫼비우스의 버블검 여왕의 프린트가 있었다.

Private Eye는 후에 그 아파트에는 런던의 Halcyon 갤러리에서 구입한 50만 파운드 상당의 예술 작품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추정했다.

제임스는 이그나토바 박사가 그녀의 의심스러운 재산을 압류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자산으로 고의적으로 분산시키고 있는지 궁금했다.

짧은 프리젠테이션 회색 라인 9월 17일 루자 박사의 독일인 변호사인 마르틴 바이덴바흐는 고급 부동산 구입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런던 로펌에 2천만 유로를 송금한 혐의로 뮌스터에서 재판을 받았다.

다른 두 명도 그녀가 원코인이라고 부르는 가짜 암호 화폐를 파는 것으로 구성된 루자 박사의 40억 유로 사기 사건에서 수백만 유로를 빼돌린 혐의를 받고 있다.

2016년 8월 임대가 체결되었을 때, 적어도 한 유럽 국가의 금융감독 당국은 이미 원코인에 대한 경고를 내린 상태였다. 몇 달 전, 루자 박사는 2011년에 150명의 사람들을 실직시킨 후 독일 법원에서 사기 및 기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하지만 이것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런던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미국 법무법인 로크 로드의 변호사들은 2천만 유로의 송금 출처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는데, 이는 나중에 미국 법원 사건에서 드러난 내부 이메일을 보면 알 수 있다. 그러나 Ruja 박사의 회사들은 회사의 준수 검사를 통과했고, 그래서 그들은 부유한 고객들에게 조세 피난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지 회사 Aquitaine Group과 함께 부동산 매입을 진행했습니다.

애디슨 가에서 바라본 애봇 하우스 이미지 소스,GOOGE
애디슨 로드에서 본 애봇 하우스, 잎이 무성한 켄싱턴의 이미지 캡션
이 펜트하우스는 가수 더피의 런던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호화 부동산 개발업자인 캔디앤캔디에 의해 새롭게 단장되었다. 부동산 중개인은 나이트 프랭크였다. 그러나 영국의 조세피난처 비밀 덕분에 누가 그 아파트를 샀는지는 외부 세계에 알려지지 않았다.

부동산 증서에 따르면 소유자는 Abbots House Penthouse 유한회사이다.

이 회사는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부동산을 소유한 12,000개의 회사 중 하나인 익명의 건지 쉘 회사입니다. 이것은 루자 박사의 이름이 영국의 증서나 채널 아일랜드의 공공 기록에 등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건지 회사들은 이사 (또는 "후보"들)로 임명되었고, 루자 박사의 제안이 받아들여진 후 몇 달 후에 아키테인은 건지에서의 회사의 "주재 대리인"으로 등록되었다. 한편, 로크 로드의 런던 주소는 펜트하우스의 토지등기부 문서에 나타났다.

이는 루자 박사가 2019년 9월 사기당한 원코인 투자자들에게 "영국에 있는 어떤 원코인 자산도 식별할 수 없다"고 말한 런던 경찰로부터 부동산을 매입한 사실을 감추기에 충분했던 것으로 보인다.

두 달 후에야, 미국의 전직 로크 로드 직원 마크 스콧의 돈세탁 재판에서 낭독된 이메일을 통해 진실이 밝혀졌다.

짧은 프리젠테이션 회색 라인 그 지역의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악명 높은 전 이웃을 기억한다고 주장하지만, 우리는 그녀가 2016년에 잠깐 머물렀을 뿐이라고 들었다.

그 해에 그녀는 런던에 정착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녀는 독점적인 1 나이츠브리지 빌딩에 사무실을 열었고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에서 호화로운 파티로 36번째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녀가 언젠가 그녀의 딸이 영국의 사립학교에 진학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것을 들었다.

Ruja 박사의 36번째 생일 V&A 이미지 소스, 원코인
이미지 캡션, Ruja 박사, V&A에서 생일 축하
그러나 캔디앤캔디가 묘사한 "최종 펜트하우스"의 7,000 평방 피트는 대부분 비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