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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ngnam114so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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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1-15 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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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F1 세계 챔피언 데이먼 힐은 상파울루 그랑프리에서의 루이스 해밀턴의 승리를 "내가 포뮬러 1에서 본 최고의 드라이브 중 하나"라고 묘사했다. 정말 멋지다."
내년에 해밀턴의 팀 동료로 메르세데스에 합류하는 윌리엄스 드라이버 조지 러셀은 해밀턴은 "절대 야수"이며 "나중에 그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밀턴의 101개 그랑프리 우승 중 80개를 내부에서 목격한 토토 울프 메르세데스 팀장은 "내가 본 것 중 최고의 공연"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15년간의 F1 선수 생활 동안 그의 성적에 순위를 매겨달라는 질문에 기억력이 희미해지는 경향이 있는 해밀턴 자신은 "이번 주말은 비록 최고의 주말은 아니더라도 나는 선수 생활 내내 최고의 주말 중 하나였다."
해밀턴은 인터라고스에서의 1과 3번째 경주에서, '스프린트' 예선전과 그랑프리를 넘어, 2개의 다른 승부차기에서 25위를 잃었고, 전형적으로 막스 베르스타펜의 강력한 수비에도 불구하고 타이틀 경쟁자를 제치고 극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네, 메르세데스는 주말에 브라질에서 가장 좋은 차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해밀턴의 결정적인 공연 중 하나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올해 챔피언쉽의 운명에 있어서 결정적인 레이스가 될 수도 있다. F1이 다음 4주 동안 중동에서 세 번의 경기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확실히 중요한 차이를 만들었다.
만약 베르스타펜이 인터라고스에서 우승했다면, 레드불 드라이버는 남은 모든 경주에서 해밀턴에 이어 2위를 할 수 있었을 것이고 여전히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었을 것이다. 해밀턴의 우승의 결과로, 그들 사이에 단지 14점 - 3위도 채 안 되는 - 그리고 지고 이기는 것은 누구에게나 달려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와 레드불의 팽팽한 관계가 브라질에서 온/오프 트랙에서 새로운 최저치를 기록함에 따라 F1에서 두 최고의 드라이버와 팀들 간의 매력적인 대결은 쓰라림과 의혹의 분위기 속에서 펼쳐질 것이다.
루이스 해밀턴이 막스 베르스타펜의 추월 이후 상파울루에서 최고의 승리를 거두다 해밀턴은 기술 침해로 인해 상파울루의 자격을 박탈당했다.
전체 레이스 결과
해밀턴의 타이틀 희망은 그리드 패널티 이후 타격을 입는다.
버스타펜은 예선 랩 후 해밀턴의 차를 만진 죄로 5만 유로의 벌금을 물었다.
버스타펜은 금요일 예선 후 해밀턴의 차를 만진 죄로 5만 유로의 벌금을 물었다.
베르스타펜을 처벌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웃기는 일'이다'
경기의 결정적인 순간은 48바퀴와 59바퀴에서 해밀턴이 4번 턴에서 성공적으로 추월하는 시도에서 나왔다.
첫 번째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메르세데스가 왜 그것이 베르스타펜에게 벌칙으로 귀결되지 않았는지에 대한 해명을 모색하기 위해 FIA와 후속 조치를 취할 것이다.
해밀턴은 코너로 돌았을 때 그의 라이벌을 똑바로 뒤에서 들이받았고 반 차를 앞서고 있었다. 버스타펜은 안쪽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정점을 벗어나 크게 미끄러졌는데, 그의 궤적은 해밀턴이 충돌을 피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했고, 결과적으로 두 차 모두 런오프 구역으로 넓게 들어갔다.
두 팀은 즉시 마이클 마시 레이스 감독에게 전파를 탔다.
레드불은 이를 2년 전 FIA가 시행한 "그들-그들-레이스" 철학의 한 예로 보았지만, 올해는 일반적으로 이를 고수하지 않고 있다.
메르세데스는 그것을 버스타펜이 해밀턴을 트랙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으로 보았고, 따라서 국제 스포츠 규정의 부록 L 제4장 제2조 b)를 위반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선로 가장자리 너머에서 고의적으로 차가 붐비거나 다른 비정상적인 방향 전환과 같은 다른 운전자들을 방해할 수 있는 마노브르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위의 위반 사항에 대해 유죄로 보이는 운전자는 관리인에게 보고됩니다."
관계자들은 먼저 그 사건을 "알려"준 다음 조사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했다. 해밀턴은 레이스 엔지니어인 피터 보닝턴으로부터 아직 2위를 하고 있을 때 이 사실을 듣고 "물론이지, 친구. 물론"이라고 말하며 시속 200마일로 달리는 동안 최대한 아이러니한 말을 쏟아냈다.
나중에, 해밀턴은 말했다: "처음에는 제가 앞섰어요. 그가 자기 입장을 고수해서 우리 둘 다 도로를 뛰쳐나갔다. 글쎄, 그가 도로를 뛰쳐나가고 있어서 나는 그를 피해야 했고, 나는 도로 밖으로 뛰쳐나가야 했다. 저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어요. 정말 힘든 싸움이고 기대도 안 할 것 같아요.
버스타펜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 둘 다 구석으로 앞서 가려고 했기 때문에 저는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조금 후에 브레이크를 밟았고 타이어는 이미 마모되어 있었기 때문에 저는 이미 그립의 가장자리에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정점에 완전히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조금 넓게 달리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는 관리인이 우리가 계속 경주할 수 있다고 결정해서 기뻤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전반적으로 경주가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찬 호너 레드불 팀장은 "두 선수가 열심히 경기를 했습니다. 연락도 없었다. 그들은 둘 다 도망쳤다. 나는 관리인이 일을 해냈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