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114소호사무실!! 강남구청소호사무실 강남구청역공유오피스 강남구청역사무실 사업자등록주소지 법인주소이전 사업자주소이전

작성자
gangnam114soho
작성일
2021-11-05 10:59
조회
55

114소호사무실!! 강남구청소호사무실 강남구청역공유오피스 강남구청역사무실 사업자등록주소지 법인주소이전 사업자주소이전

대표전화 : 02-6734-2996

www.gurosoho114.co.kr
https://gangnam114soho.cafe24.com/

강남,구로,가산,영등포,인천송도,안산에 위치한 소호사무실입니다,

비상주사무실 사무실쉐어 및 공유오피스 임대 (무보증사무실) 비상주서비스 제공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 관리형독서실 | 공유오피스 임대 | 코워킹스페이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반포 반포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사무실 공유 오피스 소호 사업자 등록증 가상 주소 주소지 서비스 가격 임대 변경
개인 법인 사업장 대여 이전 등록 비용 서울 비과밀억제권역 부동산 임대 매매 취등록세 대부업 건강기능식품
비상주사무실 가상오피스 비상주오피스 소호사무실 무보증사무실 공용오피스 공동오피스 오피스쉐어 단기임대
비상주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임대 비상주사무실가격 비상주서비스 사업자등록주소 사업자등록증주소 변경
비상주사업자 비상주사업자등록 비상주사업자 온라인오피스 임대 가격 비용 1인사무실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 비상주사업자등록 사업자주소대여 1인오피스 1인오피스 취등록세감면 수도권 취득시 중과세 취득세율 중과 5년

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 공유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사무실임대 소형 관리형 독서실프리미엄 24시간 무인 1인 24시 성인
쉐어오피스 1인사무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대여 임대차계약서 지점설립 회사 1인법인 성장관권역 임대업
소호오피스 사무실공유 사무실쉐어 사무실대여 사무실쉐어 1인소호사무실 비용 임대 가격 장단점

2020년 흑인 조깅객 총격사건과 관련해 백인 남성 3명을 살해한 조지아주 살인사건에 전원 백인으로 구성된 배심원단이 배석했다.

판사는 배심원 선정에서 "의도적인 차별"이 나타나는 것에 주목했지만 아흐무드 아르베리의 살인에 대한 재판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레고리 맥마이클과 그의 아들 트래비스는 그들이 자기 방어적인 행동을 했다며 무죄를 주장했다.

그러나 검찰은 인종적 편견이 작용했다고 주장한다.

개론 토론은 금요일에 시작된다.

지난 5월, 64세의 맥마이클과 그의 34세의 아들이자 이웃인 윌리엄 브라이언이 체포되었는데, 그는 이 사건의 비디오를 촬영했다. 세 사람 모두 인종차별에 대한 모든 혐의와 어떤 혐의도 부인했다.

Arbery씨는 2월 23일 오후에 달리던 도중 권총과 산탄총으로 무장한 McMichaels와 맞닥뜨렸다. 아르베리 씨 가족의 변호사들은 그가 그 당시 무장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버지와 아들은 나중에 경찰에서 조깅하는 사람이 일련의 침입 혐의의 용의자와 닮았다고 믿으며 아르베리가 "시민 체포"를 시도하는 동안 어린 맥마이클을 공격했다고 비난했다.

언제 자기 방어를 위해 총을 쏠 수 있습니까? 배심원 선발은 2주 반 동안 계속되었다. 수요일, 검찰은 피고측 변호사들이 흑인 배심원을 기각하기 위해 할당된 24번의 파업 중 11번을 사용했다며, 인종에 따라 예비 배심원을 탈락시켰다고 비난했다.

한편 검찰은 12차례의 파업을 모두 백인 배심원을 기각하는 데 사용했다.

McMichaels의 변호사들은 많은 예비 배심원들이 이미 그 남자들에 대한 태도를 형성했기 때문에 그들이 "어려운 지경에 처했다"고 말했다.

세 명의 기각된 배심원 후보자들은 심사 양식을 통해 아르베리 씨가 사망한 후 조깅을 한 "나는 모드와 함께 출마한다" 그룹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배심원단의 한 흑인 여성은 틱톡 댄스 헌사를 녹음하여 "아르베리 씨와 정서적 유대감"을 표현했다고 브라이언 씨의 변호사가 말했다.

애틀랜타 저널-헌법은 배심원단의 흑인 여성이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인용한다: "그들은 그를 사냥해서 동물처럼 죽였다. 모든 사건은 인종차별에 관한 것이었다."

Timothy Walmsley 판사는 말했다: "이 패널에는 잠재적인 의도적인 차별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그는 개인을 기각하는 경합 외에도 타당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법원이 배심원단을 재소집할 권한이 없다고 결론지었다.

아흐무드 아르베리는 조깅을 하러 갔다. 그는 왜 죽었나요? 1px 투명선
충격에 빠진 아르베리의 어머니
조지아 주 BBC 뉴스의 알렘 막불

지난 주, 아흐무드 아르베리의 어머니인 완다 쿠퍼 존스는 그녀의 아들을 죽인 남자들의 재판을 위한 배심원 선발 과정에 믿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예비 후보자들을 2주 이상 심문한 후에 12명의 배심원 중 단 한 명만이 흑인이 될 것이라는 자신의 충격에 대해 말한다.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대다수이고 인구의 4분의 1이상이 흑인인 마을에서요.

배심원단의 선서 전야에 법원 밖에서 항의 행진을 한 것은 여기에서 느끼는 힘을 보여주었다.

아르베리 씨 가족의 지지자들은 배심원들의 배경이 수세기 동안 사람들이 그를 죽인 방식, 다른 그룹의 사람들 사이의 살인에 대한 반응, 그리고 경찰이 하지 않은 방식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이는 재판의 결과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강하게 느끼고 있다.10주 이상 그리고 국민적 항의가 있은 후에야 그 사건에서 체포될 수 있었다.

1px 투명선

미디어 캡션, 흑인이면 조깅의 위험성
"편파적인 결과는 불가피했을 수 있다"고 이 사건과 관련이 없는 지방변호사인 페이지 페이트는 말했다.

"이 사건은 특히 사우스 조지아 지역 사회에서 인종적 편견과 인종적 감정에 대한 많은 증언과 증거를 포함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BBC에 말했다. "그곳은 훌륭한 곳이지만 인종적으로 매우 나뉘어져 있습니다."

재판은 Arbery씨가 살았던 작은 해안 마을인 Glynn County에서 열리고 있다.

페이트 씨는 흑인 글린 카운티 주민들을 위해 "아흐무드 아르베리를 아셨거나 그의 가족 중 누군가를 아셨을 가능성이 큽니다. 왜냐하면 그곳은 매우 친밀한 관계이거나 소셜 미디어나 시위에 참여하셨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저는 단지 그들 지역사회의 성격상 잠재적 흑인 배심원들에 대한 더 많은 조사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트는 윔슬리 판사의 수요일 발언은 예상된 것이었지만 더 이상의 논란을 피하기 위해 다른 말을 했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페이트씨는 "그는 법을 따르고 있었다"고 말했지만, 그 표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치에 맞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조지아 주의 재판 컨설턴트인 데니스 드 라 루는 소수 민족 출신의 미국인들이 대부분의 배심원들에 대해 덜 대표되는 경향이 있지만 흑인 배심원들이 더 많이 조사했어야 했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카운티의 흑인 인구가 약 26%를 맴돌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숫자는 3명이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것이 이 장소에서 재판을 하는 것의 문제입니다,"라고 드 라 루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