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114소호사무실!! 선릉역스터디룸 선릉역스터디카페 선릉역오피스 청담사무실 청담소호사무실 테헤란로공유오피스

작성자
gangnam114soho
작성일
2021-11-04 23:42
조회
52

114소호사무실!! 선릉역스터디룸 선릉역스터디카페 선릉역오피스 청담사무실 청담소호사무실 테헤란로공유오피스

강남학동점 | 강남삼성점 | 구로디지털단지 1,2,3호점 | 가산디지털단지1,2호점 | 인천송도점 | 영등포점 | 안산점

대표전화 : 02-6734-2996

www.gurosoho114.co.kr
https://gangnam114soho.cafe24.com/

강남,구로,가산,영등포,인천송도,안산에 위치한 소호사무실입니다,

비상주사무실 사무실쉐어 및 공유오피스 임대 (무보증사무실) 비상주서비스 제공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 관리형독서실 | 공유오피스 임대 | 코워킹스페이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반포 반포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비상주 사무실 공유 오피스 소호 사업자 등록증 가상 주소 주소지 서비스 가격 임대 변경
개인 법인 사업장 대여 이전 등록 비용 서울 비과밀억제권역 부동산 임대 매매 취등록세 대부업 건강기능식품
비상주사무실 가상오피스 비상주오피스 소호사무실 무보증사무실 공용오피스 공동오피스 오피스쉐어 단기임대
비상주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임대 비상주사무실가격 비상주서비스 사업자등록주소 사업자등록증주소 변경
비상주사업자 비상주사업자등록 비상주사업자 온라인오피스 임대 가격 비용 1인사무실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 비상주사업자등록 사업자주소대여 1인오피스 1인오피스 취등록세감면 수도권 취득시 중과세 취득세율 중과 5년

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 공유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사무실임대 소형 관리형 독서실프리미엄 24시간 무인 1인 24시 성인
쉐어오피스 1인사무실 비즈니스센터 회의실대여 임대차계약서 지점설립 회사 1인법인 성장관권역 임대업
소호오피스 사무실공유 사무실쉐어 사무실대여 사무실쉐어 1인소호사무실 비용 임대 가격 장단점
그것은 벨로루시 정부가 이라크에서 온 '관광객'을 위한 비자 절차를 간소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표시로 시작되었습니다.
배를 타고 지중해를 가로질러 위험한 여행을 하는 대신 이제 모든 이민자들은 벨로루시로 비행기를 타고 국경까지 몇 시간 동안 운전한 다음, 폴란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와 같은 인접 EU 국가 중 하나로 걸어서 건너가기만 하면 됩니다. .
7월과 8월에 리투아니아는 2020년 전체보다 50배 더 ​​많은 망명 신청자를 보았습니다.
Idris는 "이 경로는 분명히 터키와 북아프리카를 통과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그의 친구들은 9월 25일 이라크 북부의 이르빌에서 출발했습니다. Idris는 그곳에서 일하고 있었고 그의 아내와 쌍둥이 딸을 Kobane에 남겨두고 그가 성공하면 결국 유럽에서 그와 합류할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2014년 격전의 현장, 고바네의 무너진 건물 이미지 캡션,
2014년 격전의 현장, 고바네의 무너진 건물
그들은 10년 동안의 내전으로 삶이 황폐해진 시리아인의 한 세대입니다. Idris는 이미 이웃 터키에서 난민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야, 오랜만이다. 나는 많은 것을 후회한다." 내가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 이유를 물었을 때 Idris는 나에게 말했다.
"하지만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시리아에서 나에게 미래는 없습니다."
Irbil 공항 밖에서 녹화된 Idris의 첫 번째 비디오 중 하나에서 그는 앞으로의 여정에 대해 분명히 낙관적입니다. 그들은 표와 벨로루시를 위한 7일 관광 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미디어 캡션, 지금까지의 과정은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관련된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북부 이라크로 날아갔습니다.
Irbil은 국가의 자치 쿠르드족 지역의 번화한 수도입니다. 150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는 이 도시는 이라크의 다른 지역뿐만 아니라 이웃 시리아에서 온 수십만 명의 난민의 고향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유럽 여행이 시작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즉시 알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여행사도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그러나 이것은 여행 정보가 Facebook과 채팅 그룹에서 온라인으로 유포되는 입소문 비즈니스입니다.
벨로루시 여행이 쉽다고 주장하는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광고를 보여주는 그래픽 여권이 흩어져 있는 사무실(대부분 시리아인)에서 Murad는 그 과정을 안내해 주었습니다. Murad는 그의 본명이 아닙니다. 그의 역할이 불법은 아니지만 그가 하는 일은 비자와 벨로루시 수도 민스크행 항공편을 준비하는 것뿐입니다. 그는 신원을 밝히고 싶지 않습니다.
여름에 루카셴코의 EU 위협 소식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지면서 Murad는 벨로루시의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새로운 비자 규정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Murad는 "그들은 '예, 이제 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2015년에 터키에서 일어난 일과 같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2015년에는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도 EU와 갈등을 빚었다. 그는 EU가 앙카라의 유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60억 유로(50억 파운드)의 거래에 동의할 때까지 수십만 명의 이민자가 자신의 나라를 통과하도록 허용했습니다.
현재 민스크를 경유하여 안전한 통행을 원하는 이민자들을 위해 벨로루시 여행사는 처음에 사람들이 수도로 가는 항공편에 탑승할 수 있도록 전자 초대장을 발행했습니다.
그러나 카우보이 작업이 가짜 초대장으로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규칙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이민자들은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여권에 물리적인 비자 스탬프가 있어야 합니다. 더 오래 걸리지만 여전히 복잡하지 않습니다.
Irbil의 "여행사" Murad 이미지 캡션,
Irbil의 "여행사"Murad
다음은 밀수꾼. 가격이 비싸지는 곳입니다.
Murad는 밀수업자와 일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고객에게 민스크에 도착했을 때 찾는 것이 실제로 더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직접 만났을 때 그것은 Murad의 사무실 밖 거리에서 있었고 두 사람은 서로를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의 본명이 아닌 주완이 2015년 이민 위기 동안 터키와 그리스를 통해 여행을 주선한 베테랑 밀수업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Jouwan은 "밀수업자를 이용한다면 비용이 많이 들 것입니다. 9,000달러에서 12,000달러 사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이었다고 Jouwan은 말했습니다.
"당신은 낯선 나라의 미지의 숲을 지나고 있습니다. 강도들이 당신의 돈을 훔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피아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느슨한 곳에 야생 동물이 있고, 강과 늪을 건너야 합니다. 당신은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GPS를 사용하더라도."
벨로루시 당국에 대해 물었을 때 Jouwan은 그들의 역할에 대해 명확했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Idris와 그의 친구들이 벨로루시 수도 민스크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유럽으로 향하는 같은 길을 걷는 이민자들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민스크 공항에서 촬영한 Idris의 영상은 붐비는 도착 홀을 보여줍니다.
8월에 이라크항공은 EU의 압력에 굴복하고 바그다드에서 민스크까지의 직항편을 취소했다.